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국내여행] 부산 가볼만 한 곳 (feat. 기장 여행)
    여행 2021. 5. 18. 12:01
    반응형

    광안대교 야경
    부산 광안대교

    안녕하세요!

    오늘의 여행은 부산입니다! 

    부산은 제가 저번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아시다시피 엄청 넓고 큰 도시라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 너무 많이 있어요.

    부산 용궁사

     작년에 부산을 방문했을 때 마침 석가탄신일이 있는 5월이라 하늘을 가득 메운 알록달록 연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. 기장에 위치한 해동 용궁사는  그 어느 곳보다 신앙의 깊은 뜻을 담고 있으며, 진심으로 기도하면 누구나 현몽을 받고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그래서인지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시더라고요. 심지어 코로나 전에는 한국에 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혀 많은 외국인들에게 사랑을 받은 곳이었습니다. 탁 트인 기장 앞바다에 위치한 용궁사는 속세에서 받은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그런 힐링의 공간으로도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해동 용궁사
    부산 해동 용궁사

     용궁사는 대중교통도 잘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자차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넓은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용궁사의 주차요금은 선불이며 승용차 기준 3,000원입니다 ^^

     


    * 주소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

    * 이용요금 : 무료

    * 이용시간 : 05:00 ~ 일몰 시까지 (연중무휴)

    * 문의 및 안내 : 051-722-7744

    * 소요시간 : 1시간 내외


     이곳 용궁사 근처에는 저만 알고 싶은 해물촌이 있습니다! 기장의 연화리에 위치한 곳으로 대변항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어 대변항도 구경할 수 있으며 옛날 감성의 포장마차 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. 해안을 따라 20여 개 남짓의 포장마차들이 줄지어 있는데 그곳에서는 성게, 멍게, 개불, 참소라,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들을 판매하고 계세요. 애주가들 또는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그런 곳입니다.

    기장 연화리 해물촌

     해녀분들이 직접 잡아 올린 이곳의 해산물은 싱싱하고 맛이 좋아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부산 주민들도 종종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포장마차 안으로 들어가면 나름 오션뷰(?)에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해물모듬小


    * 주소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해물포장마차촌

    * 이용요금 : 해물모듬 小 30,000원 中 40,000원 大 50,000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복죽 1인 10,000원 (카드x, 계좌이체 현금결제)


     

     

    마지막으로 제가 아주 반했던 부산의 마지막 장소. 죽도공원 앞에 위치한 포장마차입니다. 야외에서 술과 각종 해산물, 치킨, 안주 등을 즐길 수 있어 아주 감성 충만한 그런 곳입니다. 지금 5월 날씨에 방문하시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완전 추천드립니다!!

    점심의 해동 용궁시
    죽도공원 앞 포장마차


    * 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288-60 (죽도공원 바로 앞)

    * 이용요금 : 모듬해물 30,000원, 40,000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치킨 18,000원, 우동 4,000원, 닭꼬치 3,000원 등 (카드x, 계좌이체 현금결제)

     


    감사합니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 0

Designed by Tistory.